apM 멤버스는 AWS(Amazon Web Service) Activate Portfolio에 선정되어 10만 달러 상당의 크레딧 뿐만 아니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인 AWS Startup Showcase 및 깊이 있는 성장을 위한 AWS Accelerators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건물. 사진 제공=에이피엠 멤버스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건물. 사진 제공=에이피엠 멤버스

apM 멤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류 도매(B2B) 쇼핑몰인 에이피엠(apM),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에이피엠 럭스(apM Luxe)를 운영 중인 에이피엠 그룹(apM Group)과의 협업을 통해 7만명 이상의 B2B 도매 사업자 회원에게 전자상품권 결제 및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apM 멤버스는 투명한 리워드 관리를 위한 비즈니스용 메인넷인 ‘apM Reward Layer’를 개발하여 서비스에 통한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apM 멤버스 플러스’ 서비스를 런칭했다.

apM Members의 모든 회원들은 휴대폰 인증 후 멤버스 플러스 무료 체험을 시작할 수 있으며, 출석체크로 시작되는 인 앱 보상 이벤트 등에 참여하여 apM 그룹과 파트너사에서 활용할 수 있는 a.Point를 사전 획득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apM 멤버스 전성현 CTO는 “지난번 Goole Cloud의 웹3 프로그램 선정에 이어 AWS Startup에서 같은 규모의 지원을 추가로 유치함으로써, apM 메인넷을 기준으로 연계된 apM Coin, apM Members 등의 모든 연계 서비스의 확장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아마존 웹 서비스의 지원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혁신을 이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