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오는 2월 2일(금)부터 6월 26일(수)까지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100주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Mr_Humphreys_with_World_globe
Mr_Humphreys_with_World_globe
Umbro_Factory(1949)
Umbro_Factory(1949)

‘HISTORY RUNS IN THE BLOOD’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창립자 험프리 브라더스(Humphreys brothers)가 처음 엄브로를 시작했던 작은 세탁소를 모티브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모습을 구현했다.

 

엄브로
엄브로

엄씨 클리너 존은 험프리 브라더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물인 미스터 엄(Mr. Um)의 세탁소로, 곳곳에서 그가 수집한 축구 굿즈들을 볼 수 있다. 현재를 보여주는 풋볼 팬 존은 멘체스터 구장을 오마주한 테이블 등으로 채워져 ‘엄브로’라는 브랜드 자체가 한 명의 ‘풋볼 팬’의 역사라는 것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엄브로, 팝업스토어 이미지
엄브로, 팝업스토어 이미지
엄브로, 혼네콘서트 이미지
엄브로, 혼네콘서트 이미지

또한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CELEB컬렉션부터 엄브로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OG컬렉션까지 이번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특히 글로벌 아티스트 혼네(HONNE)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출시와 함께 혼네와 엄브로가 진행하는 LIVE STAGE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세탁소 컨셉의 체험존을 마련해 2월 한달 간 옷걸이 커스터마이징을 해볼 수 있다. 또한 10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트로피 쉐입의 인센스 챔버를 비롯해 엄브로의 헤리티지가 담긴 사은품을 구성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엄브로의 메인 스포츠 축구 요소를 살린 팝업스토어는 월별 로테이션과 콜라보 연출 강화를 통해 분위기를 환기시킬 예정이다. 엄브로 창립 100주년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