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가 코앞으로 다가오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 ‘가방’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올 시즌 백팩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 다채로운 수납 시스템 등 최상의 기능성을 겸비해 단순히 소지품을 보관하는 가방 그 이상의 특장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제로 그래비티 백팩 
아이더 제로 그래비티 백팩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수납력을 자랑하는 ‘제로 그래비티 백팩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이더의 백팩 시리즈 ‘제로 그래비티’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만의 기술력과 세심함을 곳곳에 반영하여 우수한 수납 시스템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가방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주는 인체 공학 패턴이 적용되어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이전 버전보다 보강된 등판 에어메쉬가 향상된 통기성을 제공한다. 어깨 끈 멜빵 부분 보강 스트랩과 락 버클이 신체 밀착력을 높여주고 무게 등에 의해 끈이 풀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가방 앞 하단 부분에 재귀반사 디테일을 사용하여 야간 이동 시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새학기를 맞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넓은 수납공간을 갖춘 백팩과 메신저백으로 구성된 신규 가방 라인업을 공개했다. 로빅에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태블릿PC부터 17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는 내부 전용 포켓이 포함됐다. 작은 소지품을 구분해서 보관할 수 있는 내·외부 오거나이저도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신규 백팩 및 메신저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업인 ‘라이크 에어 시프트 백팩’부터 새롭게 출시한 ‘라이크 에어 퀀텀 백팩 메신저백’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의 백팩과 메신저백으로 구성돼 나만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휠라(FILA)는 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해 '2024 백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상품이다. 넉넉한 26L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통풍 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 포켓을 비롯해 내·외부 수납 공간을 강화했다.

스파이더(SPYDER)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한 층 업그레이드한 신학기 가방 2종을 출시했다. 코듀라 원단이 적용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탁월하며 생활 방수와 오염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몸에 직접 닿는 어깨 스트랩과 등판에는 쿠션감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베놈 웨빙’ 백팩은 2단 수납 디자인으로 내부 공간을 분리했다. 메쉬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구성된 오거나이저로 랩탑, 패드부터 기타 다양한 물품을 구분해 수납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웨빙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축구공, 신발 주머니, 보드 등 엑스트라 수납을 가능케 했으며, 쿠션이 보강된 튼튼한 핸드 스트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레터링 로고 레인커버’ 백팩은 100% 방수 기능을 갖춘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다. 레인커버는 제품 하단의 지퍼 포켓 안에 내장, 편리하게 상·하단 고리 연결을 통해 탈부착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작은 액세서리는 물론 책, 전자기기 등 챙겨 다녀야 할 아이템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과 다채로운 수납성을 모두 갖춘 최상의 백팩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