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전개중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유현주 프로와의 24SS 시즌 컬렉션화보를 공개했다.

 

유현주프로 아노락+플리츠큐롯
유현주프로 아노락+플리츠큐롯

이번 봄 컬렉션은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TO BE THE BEST PERFORMANCE)'라는 메세지로'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하이넥 아노락 점퍼와 플리츠 큐롯은 24년 봄 컬렉션 중 퍼포먼스 골프웨어 느낌이 물씬한 대표 아이템으로 스트레치, 발수, 방풍과 같은 골프웨어에 필수인 기능을 극대화하였고, 특히 변형 플리츠 큐롯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고신축 소재를 더하여 최상의 골프웨어라는 캠페인 메세지에 제격인 골프웨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남성 후드 아노락
남성 후드 아노락

남성용 후드 아노락 점퍼는 소매 탈착이 가능한 2way 아이템으로 다가올 봄 시즌을 대비하여 실내 스크린은 물론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착용가능한 제품이다. 조거핏의 면터치 팬츠와 매치하여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더하였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안하는 스타일은 블루컬러가 돋보이는 니트 아이템이다.

 

블루컬러 제품
블루컬러 제품

여성제품인 바디라인의 강점을 적절히 살리는 카라 포인트 스웨터와 청량한 느낌의 남성 풀오버 니트는 봄 골프시즌을 시작하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골프를 진심으로 대하는 골퍼들에게 블루컬러 제품이 주는 의미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푸른 용의 힘찬 기운으로 이전 보다 나은 스코어 기록을 희망하는 의미이다.

유현주와 함께한 테일러메이드 24SS 컬렉션 화보 및 영상은 2월 중으로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공개되며, 관련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