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활기찬 새학기를 앞두고 24 SPRING 아우터와 책가방을 활용한 봄맞이 코디룩을 추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루독 24SPRING 아우터 이미지
블루독 24SPRING 아우터 이미지

블루독은 다가오는 설 연휴와 신학기를 맞아 입학 선물로 봄 신상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코디를 제안한다.

봄까지 신학기룩으로 따뜻하게 입기 좋은 신상 경량 아우터 ‘크림B라이트다운’은 퀼팅 모양의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아이보리, 라벤더, 민트 총 3종의 부드러운 크림 컬러로 구성됐다. 어떤 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레이어드해서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여 3월 봄철 꽃샘추위에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중경량 덕다운점퍼 ‘크림B라이트다운’은 설날과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에게 선물로 추천한다.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산뜻한 크림 컬러로 구성돼 설렘 가득한 신학기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완연한 봄이 오기 전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봄맞이 신상품으로도 인기다.

이와 함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신학기 선물로 추천하는 블루독의 24SS 책가방 컬렉션 'What's in my schoolbag!’에서는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클래식 첼시 책가방’은 내추럴한 PU 소재에 블루독의 시그니처 강아지 키링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다. 컬러는 네이비, 민트, 핑크로 구성됐다.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서프라이즈 키링을 증정, 슈즈백과 세트로 구매 시에는 필통을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설 연휴가 한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아이들을 위한 신학기 입학 선물로 블루독에서 책가방과 함께 봄맞이 코디룩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