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치디자인 (대표 홍정우)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에서 24년 봄 여성 헤리티지 라인 ‘콰이어트 클래식’ 컬렉션과 남성 라인 ‘뉴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빈티지헐리우드
사진 제공 : 빈티지헐리우드

빈티지헐리우드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여성 헤리티지 라인을 선보인다. ‘콰이어트 클래식’을 주제로 빈티지헐리우드의 로고를 재해석하고, 시그니처인 진주 디자인으로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다.

여성 헤리티지 라인 ‘콰이어트 클래식’ 컬렉션은 시즌에 구애 없이 오랜 시간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정교한 세공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디자인의 디테일을 담아내었으며, 다양한 네크리스, 이어링 등의 아이템을 출시하였다.

더불어, 이번 봄 시즌에는 작년 가을에 처음 선보인 남자 주얼리 라인에 이어 새로운 남성 주얼리 라인인 ‘뉴 클래식’ 컬렉션을 두번째로 선보인다.

남성 주얼리 라인 ‘뉴 클래식’ 컬렉션은 펜던트와 무광 텍스쳐를 더해 절제된 클래식 무드를 표현하였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며, 시즌에 관계없이 매치할 수 있는 시즌 리스 아이템들로 구성하여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24년 봄 시즌에는 빈티지헐리우드만의 헤리티지를 느낄수 있는 제품들로 하여금 고객들과 소통하고 브랜드의 방향성을 더욱 더 뚜렷하게 잡아나갈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24 봄 컬렉션 신제품은 1월 30일부터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아몬즈,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