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새해 선물을 제안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웰메이드 2024 설 선물 기획전
웰메이드 2024 설 선물 기획전

이번 기획전은 명절을 앞두고 고마운 마음을 전할 새해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남성복 ‘인디안’, ‘더레이블’, ‘브루노바피’, 여성복 ‘데일리스트’의 2024년 봄 신제품부터 2023년 가을·겨울 인기 제품까지 50여 종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농협 한삼인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웰메이드의 대표 브랜드인 ‘인디안’은 화사한 컬러의 ‘링클 솔리드 투톤 티셔츠’을 포함한 이너와 활동성 높은 팬츠, 사파리, 자켓 등 봄 아우터까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봄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탈리안 정통 클래식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선물용으로 제격인 셔츠와 넥타이 제품들을, 3040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은 환절기부터 봄까지 착용하기 좋은 니트, 다운 베스트, 가디건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또, 여성 데일리웨어 ‘데일리스트’는 2024년 봄 신상품인 패딩 자켓 3종과 2023년 겨울 인기 이너 제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일교차 심한 요즘 날씨에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하고, 봄까지 따뜻하고 화사하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웰메이드는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을 통해 전속모델 남궁민이 전하는 따뜻한 새해 인사 영상도 선공개했다. 영상은 온라인 ‘세정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받는 사람의 취향과 체형을 고민하며 고르는 옷 선물에는 ‘당신을 아낍니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는 말이 있다”라며, “올해 설에도 웰메이드의 기획전을 통해 아끼는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며, 따뜻한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