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진태현ㆍ박시은 부부를 새로 발탁했다.

 

마운티아 신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
마운티아 신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

마운티아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편안하고 합리적인 기능성 액티브웨어를 선보인다. 두 배우는 마운티아 모델로 활동하게 될 소감을 담은 인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어 ‘세상 모든 길과 함께’ 하겠다는 슬로건 아래 마운티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모습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마운티아 신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 인사 영상 캡쳐 이미지
마운티아 신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 인사 영상 캡쳐 이미지

두 모델은 건강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소문난 연예계 잉꼬 커플로, 특히 배우 진태현은 러닝과 라이딩, 마라톤으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완주하기도 하고, 기부 마라톤과 라이딩 등 취미와 기부를 결합한 퍼네이션(Fun+Donation)에도 적극적이다.

배우 박시은 역시 ‘샛별 러너’로 꾸준하게 운동을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으며, 배우자와 함께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부부 찐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도 하고 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마운티아의 새 얼굴이 된 두 배우는 진정성 있는 모습과 소탈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건강한 부부”라며 “마운티아는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두 배우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트렌디한 액티브웨어로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