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마뗑킴’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의 첫 시즌 라인업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킴마틴 24 SS 컬렉션 화보컷
킴마틴 24 SS 컬렉션 화보컷

'킴마틴(KIMMATIN)'은 '마뗑킴(Matin Kim)'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으로,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브랜드이다. 마뗑킴 특유의 러프하고 자유로운 감성에 더한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킴마틴 24 SS 컬렉션 화보컷
킴마틴 24 SS 컬렉션 화보컷

킴마틴은 프리미엄 품질과 독보적인 디테일을 앞세워 30대 고객층을 메인 타겟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킴마틴만의 프리미엄 가치와 더불어 가격보다 심리적 만족감을 우선시하는 ‘가심비’ 중심의 소비 심리가 함께 맞물리며 킴마틴에 대한 주목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인 2024 스프링 컬렉션은 섬세하면서도 눈에 띄는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브랜드 특유의 러프한 감성이 돋보이는 루즈핏 재킷을 비롯해 부드러운 터치감의 레더 크롭 점퍼, 시크한 트위드 재킷 등 아우터 라인부터 언발란스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슬리브 티셔츠, 워싱 데님 등 매력적인 라인업을 구성했다. 킴마틴의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하우스바이 쇼룸을 포함하여, 전국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 내 스페셜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킴마틴 론칭을 기념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킴마틴 제품을 매장에서 경험하고 응모하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뗑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킴마틴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어, 오는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이번 스프링 컬렉션과 함께 입점객 대상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킴마틴은 마뗑킴 특유의 러프하면서도 자유로운 요소에 더해 섬세한 디테일, 고품질 소재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구현된 만큼 신규 고객층 확보를 목표로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하고자 한다”며 “하고하우스 역시 킴마틴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