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키캉스(키즈+호캉스) 콘셉트의 ‘키즈 스테이케이션(Kids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미션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Konny)’와의 협업하여 출시한 아이 동반 가족 고객 맞춤형 객실 패키지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키즈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키즈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키즈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객실 (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패밀리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 1박,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코니의 이지바스 후드 타올 1개, 바베(BABÉ)'의 페디아트릭 영유아용 화장품 3종 세트를 포함한다. 특히 목욕 후 옷처럼 입히는 망토형 타올인 코니의 이지바스 후드 타올은 밤부 혼용 소재로 몸을 빠르게 말려주고, 젖은 머리를 폭 감싸 말려주는 넉넉한 후드에 사랑스러운 폼폼이 달려 있어 아이와 더욱 기분 좋게 목욕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스페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베의 페디아트릭 3종 세트는 배쓰젤 100ml,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 100ml, 엑스트라 마일드 샴푸 200ml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 투숙 이후 집으로 돌아간 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용량의 제품이다.

패밀리 스위트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예약 시에는 엑스트라 베드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단, 엑스트라 베드는 반드시 개별적으로 사전 요청해야 한다.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차란 과장은 “아이들 물놀이 및 목욕 필수 아이템인 코니의 이지바스 후드 타올과 영유아용 샴푸, 배쓰젤, 바디밀크까지 알찬 구성의 키즈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방문 시 챙겨야 하는 아이들 준비물 가방의 무게가 한결 가벼워 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