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서울의 경치와 함께 신선한 제철 재료만으로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뷔페에서 신선한 생참치의 화려한 변신을 맛볼 수 있는 ‘생참치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생참치 스페셜 음료 무제한 디너.
[그랜드 하얏트 서울] 생참치 스페셜 음료 무제한 디너.

2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에만 진행되는 ‘생참치 스페셜 디너’는 신선한 제철 생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가장 주목할 것은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 샴페인과 소프트드링크까지 취향별로 곁들이며 참치의 풍미를 더해주는 기분 좋은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제철에는 지방을 40% 정도 함유하고 있어 혀에 닿는 감촉이 매끄럽고 농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수부위인 참치뱃살부터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속살과 배꼽살 등 최고급 부위가 패스어라운드로 제공된다. 

짭조름한 맛으로 최고의 밥도둑이자 술안주인 참치 내장젓갈, 새콤달콤하게 무친 참치 아에모노, 알싸한 파향이 가미된 네기도로와 초밥 그리고 인터내셔널 뷔페인 만큼 다양한 요리법을 활용해 선보이는 구운 참치, 세비치, 포케 등이 선보인다. 신선한 생참치 본연의 감칠맛은 살리고, 같은 참치라도 색다르게 요리되어 절대 질리지 않는, 오히려 더욱 밸런스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