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스위트 객실을 특별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트 딜라이트(Suite Delight)패키지’를 2월 29일(목)까지 선보인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루프탑 가든
프레지덴셜 스위트 루프탑 가든

패키지 혜택으로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포토이즘 박스 이용권 1매 △삼다정 석식 30% 할인권 1매 △글래드샵(GLAD SHOP) 30% 할인권 1매를 제공한다.

객실의 경우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글래드 스위트(아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 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되어 있으며, 자연 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도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위트 딜라이트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동반 투숙 시에는 △플레이타임 입장권(소인) 1매, 기념일 투숙 시에는 △탄산온천 입욕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와인 1병, 제키스 초콜릿 1개, 라 아부엘라 감자칩 1개로 구성된 ‘웰컴 트리트’를 1회 제공한다.

스위트 딜라이트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2/9~12)을 제외한 주중(일~목)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다. 유선으로만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제주 호캉스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면서 “편안한 제주 여행을 위한 최고급 객실을 특별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