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각 브랜드별 설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세엠케이, 대규모 _설날 프로모션_ 실시 “온 가족 설빔, 알뜰하게 마련하세요”
한세엠케이, 대규모 _설날 프로모션_ 실시 “온 가족 설빔, 알뜰하게 마련하세요”

이번 행사는 NBA, PGA TOUR & LPGA골프웨어, 버커루 등 성인복을 비롯해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등 키즈 브랜드까지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설을 맞아 가족, 친지들과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여러 패션 브랜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한세공식몰 스타일24 및 각 브랜드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먼저 ▲NBA는 8일부터 12일까지 2024년 S/S 신상품을 15/25/35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인기 그래픽 디자이너 조인혁 작가와 협업한 니트 제품을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버커루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1/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설빔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할 수 있다. ▲NBA키즈는 ‘설레는 느바 멤버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2024년 S/S 시즌 신제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시 10% 할인, 신상 봄 아우터 5종에 한해 구매 시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몰른은 신제품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산리오캐릭터즈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관을 위한 타포린 백도 함께 증정돼 아이들과 봄소풍 및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컬리수는 설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복 원피스 및 저고리 가디건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학기를 겨냥해 책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키링 및 보조가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컬리수X시나모롤 콜라보 아이템 7만원 이상 구매 시 시나모롤 포토카드 사은품을 증정한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선호 브랜드를 플레이키즈로 설정한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VIP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년 S/S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슬링백도 함께 증정한다. ▲리바이스키즈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년 S/S 신상품을 10/20/30 만원 이상 구매 시 1/3/7 만원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