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서 10분거리의 한라산의 중산간 기슭에 자리하고 있어 따뜻한 봄의 기운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정 숲의 기운과 맑고 깨끗한 천연 화산 암반수를 활용한 웰니스 스테이를 제공한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

 

위(WE)호텔제주, 힐링해봄 패키지 선보여
위(WE)호텔제주, 힐링해봄 패키지 선보여

위(WE)호텔제주는 따스한 봄을 맞이해 봄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해봄’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해봄’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피크닉 박스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키즈 프로그램 37% 할인가 제공과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제공한다.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 4종은 다음과 같다. ▶ 숲에서; 청정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놀이 등을 즐기는 숲 체험 클래스, ▶ 아쿠아무브먼트; 물을 이용한 부드러운 움직임을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 주는 수중 운동, ▶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그리고, ▶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 내용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그리고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매직 아트 전시관 <박물관은 살아있다>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을 제공하며, 차로 30분 거리의 애월에 위치한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이바가든>은 입장권 50% 할인, 그리고 차로 24분 거리의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입장권 2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위(WE)호텔제주에서 봄의 기운으로 가득한 청정 숲의 기운과 함께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제주의 힐링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