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전개중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4 봄 시즌 컬렉션 주력상품인 무브먼트 자켓을 소개한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무브먼트자켓 출시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무브먼트자켓 출시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 라는 의미인 시즌 캠페인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TO BE THE BEST PERFORMANCE)’에 걸맞은 기능성 점퍼이다. 

무브먼트자켓은 2.5레이어 소재의 사용으로 기본적인 발수 기능에 방풍기능까지 더해져 급변하는 봄, 필드 기후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과 플레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제품 곳곳에 디자인 설계 포인트를 적용해 골퍼들의 시선이 머무를 수 있도록 하였다.

보다 유연한 스윙동작을 고려하여 견갑골에서 겨드랑이까지 파워 저지 소재 사용으로 몸통과 어깨 회전이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유현주프로의 숏슬리브 아노락 점퍼는 기존의 핏과는 차별화된 루즈하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디자인되어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스타일로 프리미엄한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숏슬리브 아노락 점퍼와 매치한 플리츠 큐롯은 몸의 회전동작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밑단 디자인에 레드 컬러 포인트를 가미하여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의 큐롯을 완성하였고, 여성 골퍼 고객들의 이목을 끄는 퍼포먼스 라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