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다양한 5성급 호텔들이 오직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다이닝 서비스를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마고 그릴 붓처스 트롤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마고 그릴 붓처스 트롤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컨템포러리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에서 ‘붓처스 트롤리’ 및 ‘포트 통’ 와인 오픈 서비스 등 프렌치 스타일의 이색 다이닝 서비스를 확장했다. ‘더 마고 그릴’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체험주의 소비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더욱 풍부한 미식 경험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프랑스의 하이엔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문화를 접목시킨 붓처스 트롤리 및 포트 통 와인 서비스 등 특별한 퍼포먼스를 곁들인 이색 서비스를 준비했다. 먼저, ‘붓처스 트롤리’ 서비스는 보다 정교한 프렌치 퀴진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눈앞에서 스테이크를 직접 커팅해 제공하는 라이브 카빙쇼가 포함된 대면 서비스다. 더 마고 그릴에서 ‘붓처스 트롤리 스페셜 4인 세트 메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워커힐 명월관 맡김차림 
워커힐 명월관 맡김차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과거와 현재, 한국과 해외를 넘나드는 이색 다이닝 체험을 선사한다. 워커힐의 ‘명월관 별채’는 한국 전통 소재와 현대적 기능이 어우러진 구성으로 자연과 문화를 입체적으로 즐기면서 이색 다이닝 체험이 가능한 공간이다. 명월관 별채는 맡김차림 단일 메뉴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격대에 따라 온새미로, 진진미, 안다미로 3가지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맛볼 수 있는 한우 맡김차림은 당일 엄선한 최상 등급의 한우 및 제철 식재료에 장인의 철학이 담긴 서비스가 더해져 더욱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팔레트 파리_마켓테리안 뷔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라팔레트 파리_마켓테리안 뷔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Marketerian)> 콘셉트 기반의 총 4코스로 구성된 패스 어라운드 메뉴와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풀 뷔페가 결합된 이색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가 더해진 화려한 비주얼의 △아이스 씨푸드 플래터가 차례로 각 테이블 별 서브되어 오감만족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 △화이트, △화이트 또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이용 혜택과 더불어 2024년 2월 29일 이내 방문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만찬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이색 다이닝 ‘플로팅 다이닝’를 만나보세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이색 다이닝 ‘플로팅 다이닝’를 만나보세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AC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모멘츠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야외 테라스 프라이빗 풀에서 따뜻한 풀캉스와 함께 플로팅 다이닝을 즐기며 이색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플로팅 다이닝’ 을 만나 볼 수 있다. ‘플로팅 다이닝’ 은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룸이자 단 하나뿐인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어 풀 또는, ▲프리미어 풀 스위트 투숙 시, 주문 가능하며 ▲2가지 컨셉의 플로팅 다이닝 메뉴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함께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_프렌치 구떼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_프렌치 구떼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정상협 셰프와 프랑스 레스토랑 가이드 ‘고 에 미요(Gault & Millau)’ 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파티시에 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 김나래 셰프가 선보이는 특별한 오후의 간식, ‘프렌치 구떼를 3월 11일부터 4월 21일까지 선보인다. 미식의 나라 프랑스의 애프터눈 티 타임을 의미하는 구떼(Goûter)는 언제 어디서든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의 시간을 의미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를 이끄는 정상협 셰프와 파크 하얏트 파리 방돔 김나래 셰프만의 창의성과 영감으로 선보이는 ‘프렌치 구떼’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클래식 디저트 메뉴로 구성한 특별한 간식으로 달콤한 디저트가 주는 오후 시간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제주, 더 플라잉 호그_시그니처 메뉴 
JW 메리어트 제주, 더 플라잉 호그_시그니처 메뉴 

제주의 자연과 가장 가까운 안식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에서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더 플라잉 호그 - 월간와인디너’를 연다.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매달 이달의 와인 생산지를 선정, 스페셜 디너 코스를 곁들인 마리아주를 선보인다. 그동안 캔달잭슨, 샴페인 드 브노쥬, 알렉스 감발 등 유수의 와인 하우스들과 함께 부정기적으로 스페셜 와인 디너를 진행, 저마다의 디쉬에 제주를 수놓으며 파인 다이닝 이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했다. 이에 인기에 힘입어 올해 정규 이벤트로 신설했다. 오는 2월 29일 선보일 월간와인디너의 주제는 캘리포니아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