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설레는 친구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쿨룩스, 설레는 새학년 새학기! ‘스쿨룩고 새학기 앉고 싶은 자리 고르기’ 이벤트 진행
스쿨룩스, 설레는 새학년 새학기! ‘스쿨룩고 새학기 앉고 싶은 자리 고르기’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스쿨룩고 새학기 앉고 싶은 자리 고르기’라는 주제로,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떨림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스쿨룩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후, 스쿨룩스 첫날 앉고 싶은 자리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6일부터 27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디다스 아딜렛 라이트 (3명) 빽다방 초코라떼 기프티콘 (1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에 새로운 친구들과 좋은 인연을 맺기를 바라는 학생들의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쿨룩스는 학생들의 즐거운 스쿨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새학기의 설렘을 스쿨룩스와 함께 나누고 싶은 학생들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쿨룩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