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가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을 온전히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봄캉스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을 온전히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봄캉스를 선보인다. 사진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을 온전히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봄캉스를 선보인다. 사진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은 푸르게 녹음이 짙어지는 봄의 풍경을 휴식에 담아내고 고객 니즈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호캉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패키지도 이에 맞게 다채롭게 기획했다고 19일 밝혔다. 각 패키지에는 봄을 더욱 짙게 맛볼 수 있는 ‘봄쑥 라테’와 ‘슈퍼말차 홈카페 세트’, 상쾌한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어반 포레스트 향이 담긴 ‘워커힐 센티드 2종(리퀴드솝&바디밀크)’, 봄쑥 차와 어린잎 녹차로 봄의 사색에 잠겨보는 ‘다도레 다도 키트’ 등을 다채로운 봄의 매력으로 녹여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더 테이스트 오브 그린(The Taste of Green)’ 패키지는 제철 쑥의 향긋함이 가득한 봄쑥 라테를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통유리창을 통해 따뜻한 봄 햇살을 느낄 수 있는 더뷔페 조식과 딜럭스 룸 숙박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연 속 편안함이 느껴지는 그랜드 클럽의 ‘더 센트 오브 그린’ 패키지는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과 함께 워커힐 시그니처 어반 포레스트 향을 담아낸 친환경 비건 제품, 워커힐 센티드 2종(리퀴드솝&바디밀크)을 제공해 여유롭고 기품 있는 스위트 룸에서 숲 속 나무 향기와 어우러진 편안한 봄의 안식을 경험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슈퍼 비스타(SUPER VISTA)’ 패키지는 100% 최상 등급 유기농 말차와 천연 재료만으로 블렌딩된 슈퍼말차 홈카페 세트를 통해 달콤 쌉싸름한 말차를 맛보며 활력이 넘치고 비비드한 봄의 휴식 시간을 느낄 수 있다. 슈퍼 비스타 Ⅰ(SUPER VISTA Ⅰ) 패키지에는 비스타 딜럭스 룸과 슈퍼말차 홈카페 세트가 포함되어 있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위한 더뷔페 조식까지 포함된 슈퍼 비스타 Ⅱ(SUPER VISTA Ⅱ)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봄날의 숲 속 아지트에 온 듯한 더글라스 하우스는 고소한 쑥 차와 우유 향이 감도는 녹차를 마시며 평온한 봄의 사색을 즐길 수 있도록, 다도레 다도 키트를 제공하는 ‘더 레스트 오브 그린’ 패키지를 준비했다. 여기에 딜럭스 룸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녹음이 우거진 숲 속에서 오롯이 나만을 위한 휴식에 집중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봄 같은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봄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2월 19일(월)부터 2월 25일(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얼리버드 예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이용 및 예약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