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제주도에서 ‘요가 클래스 인 제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뮬라웨어, 뮬라 멘토와 함께 하는 ‘요가 클래스 인 제주’ 개최
 뮬라웨어, 뮬라 멘토와 함께 하는 ‘요가 클래스 인 제주’ 개최

요가 클래스 인 제주는 제주 중문 퍼시픽 리솜에서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되며, 에메랄드 빛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요가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요가 전문가인 ‘뮬라 멘토’가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뮬라 멘토는 오랫동안 요가를 수련해온 전문가들로서, SNS를 통해 다양한 요가 관련 콘텐츠를 소개하며 뮬라웨어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는 2023년부터 뮬라웨어와 함께 뮬라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이은희 강사가 초청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멘토가 안내하는 다양한 요가 동작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요가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함께 요가복 상하의 및 요가용품으로 구성된 약 30만원 상당의 뮬라웨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모레 스킨유 x 뮬라웨어’ 기프트 세트도 함께 제공되며, 희망 시 요가 클래스 스냅 촬영 사진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결제 금액 7만원 이상 구매 시 가능하며, 뮬라웨어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당첨자를 발표하며, 클래스는 3월 31일(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전 9시까지 약 1시간 30분 간 진행될 예정이다.

노현영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뮬라웨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특별하게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뮬라웨어의 오리지널리티와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