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로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수)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홍콩반점0410, 국민응원 캠페인 5탄 짜장면 3,900원
홍콩반점0410, 국민응원 캠페인 5탄 짜장면 3,900원

장기간 지속되는 고물가 기조로 모두가 힘든 요즘, 홍콩반점은 지난 18년간 받아온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민응원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월 21일(수) 단 하루만 진행되며, 홍콩반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짜장면(6,500원)을 3,900원에 제공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포장과 배달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단,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 포장만 혜택받을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에 지친 고객들이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짜장면을 부담 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민응원 캠페인 5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의 삶 속에서 18년간 대한민국 대표 중식당으로 자리 잡아 온 만큼 앞으로도 국민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콩반점은 어렵고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담아 지난해 ▲짜장면 3,900원 행사 ▲블랙데이 기념 짜장면 반값 행사 ▲매주 목요일 메뉴당 1천 원 무제한 할인 ▲마라비빔면 3천 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