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더 가까워진 봄 시즌을 맞아 호텔 업계에서는 입맛을 돋우는 다채로운 미식부터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른바 ‘먹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미식은 물론 휴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고, 햇살 가득한 오후에는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를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 (2인)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2인을 포함한다.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객실 패키지는 2월 19일부터 3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석촌호수 조망의 객실 투숙과 프렌치 주말 뷔페로 주말의 재충전을 만끽하는 선데이 디너 패키지 ‘르 봉 디망쉬’를 선보인다. 르 봉 디망쉬 패키지는 ▲석촌호수 전망의 럭셔리 레이크 객실 1박 ▲주말 프렌치 뷔페 르 봉 마르셰 일요일 디너 2인 식사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 조식 2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계절에 어울리는 프랑스 지역 가스트로노미와 프랑스 장인의 치즈 셀렉션을 즐기며 여유로운 일요일을 만끽할 수 있는 르 봉 디망쉬 패키지의 예약은 6월 27일까지, 숙박은 일요일 체크인에 한해 6월 30일까지 소피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가 3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딤섬 코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노보텔 객실 1박 ▲페이 프리미엄 딤섬 코스 2인 ▲부대시설 이용으로 구성되며, 중국 전통 레시피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독창적인 요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이용객은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FEI)에서 대표적인 딤섬 메뉴인 샤오룽바오, 하가우, 구채교, 샤오마이, 차슈바오를 비롯해 해물 누룽지탕, 깐풍기 등의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식사 메뉴(짜장·짬뽕·볶음밥 중 택 1)와 후식, 보이차도 제공된다. 가격은 24만 7천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미드 센추리 모던 콘셉트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휴식과 미식의 즐거움이 더해진 혜택과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세이버 더 고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포함사항으로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더블 1박과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총 4개의 레스토랑 & 바 내 이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크레딧 제공,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특별 선물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처 비치타월 1개가 증정된다. 특히, 셀렉트 브랜드인 ‘목시’ 브랜드와 함께 국내 최초 듀얼 브랜드로 운영되는 호텔인 만큼 두 상징적인 브랜드가 가진 상반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내 다양한 미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 크레딧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밝고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에서의 1박 ▲식음 크레딧 10만 원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알찬 혜택이 포함된다. 제공되는 식음 크레딧은 호캉스의 꽃인 조식과 룸서비스는 물론, 모던 한식 다이닝을 선보이는 ‘조각보 키친’,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에 안다즈만의 터치를 더한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낮과 밤에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바이츠 앤 와인’, 그리고 페이스트리 셰프의 시그니처 케이크와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즐길 수 있는 ‘아츠’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스테이 & 다인’을 선보인다. 이번 ‘스테이 & 다인(Stay & Dine)’ 프로모션은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원 크레딧으로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어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식음 크레딧은 오픈 키친의 숯불 그릴에서 바로 구운 최상급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메뉴를 제공하는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 멋진 광안대교 전망과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바’ 그리고 애프터눈 티 세트, 빙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