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새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와 함께한 2024 봄 화보를 공개했다.

 

마운티아 2024 봄 화보 (오디너리자켓 착용)
마운티아 2024 봄 화보 (오디너리자켓 착용)

이번 마운티아의 2024 봄 화보는 ‘세상 모든 길과 함께’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모델과 배경막(백드롭), 오브제, 촬영 구조물 등을 자연스럽게 노출했다. 어느 한 공간에 구애되지 않고 다양한 공간을 넘나들며 일상 곳곳에 마운티아가 함께 하고 있음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봄 화보를 통해 마운티아의 ‘아토쉘(ATTO SHELL) 등산화’ 시리즈를 선보이며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봄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마운티아의 아토쉘 원단은 탁월한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로 의류 및 신발 등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하고 있다.

 

마운티아 2024 봄 화보 (박시은 밀라자켓 착용)
마운티아 2024 봄 화보 (박시은 밀라자켓 착용)

먼저, 박시은이 화보에서 착용한 ‘아토쉘하이퍼쉴드E’는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미드컷 하이킹화로, 갑피 전체에 PU 캐스팅 공법을 적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쿠셔닝과 통기성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로 발의 피로도를 덜어줘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접지력이 우수한 부틸 러버 소재의 루프 그립 아웃솔과, 신발 끈을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아일렛 (신발 끈 구멍)으로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아이템이다.

 

마운티아 2024 봄 화보 (진태현 아토쉘방수자켓 착용)
마운티아 2024 봄 화보 (진태현 아토쉘방수자켓 착용)

진태현이 착용한 또 다른 봄 컬렉션 대표 제품 ‘오디너리자켓’은 방풍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을 겸비해 봄 시즌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용으로는 물론 기온의 변화가 있는 봄철 가벼운 산행이나 트레킹, 시티 런 등 다양한 활동에서 윈드 브레이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기에 컬러에 따라 배색형, 솔리드형으로 다양한 디자인 구성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지퍼형 포켓으로 수납이 한층 더 용이하고, 밑단 스트링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하기 좋다. 여성용 자켓에는 허리 절개 라인이 있어 좀 더 날렵한 무드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마운티아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와의 본격적인 첫 활동으로 2024 봄 화보를 공개했다”며 “이번 봄 컬렉션 공개를 시작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