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키즈 라인 ‘마리떼 앙팡’의 2024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출처 : 마리떼 앙팡
출처 : 마리떼 앙팡

마리떼 앙팡 2024 봄 컬렉션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시그니처 컬러인 아이보리와 네이비를 메인으로 베이비핑크, 라이트 퍼플 등 파스텔 톤의 시즌 포인트 컬러를 더해 밝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출처 : 마리떼 앙팡
출처 : 마리떼 앙팡

마리떼 앙팡의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렌치 패밀리 룩’에 주력한다. 블랙핑크의 제니가 착용하며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체인 로고 바시티 재킷의 미니 버전을 비롯, 브이넥 카디건과 스트라이프 티셔츠, 데님 팬츠 등 어덜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이 다수 출시된다. 잡화 역시 엄마와 아이가 커플로 연출할 수 있는 헤어밴드와 베레모 등을 함께 선보인다.

 

출처 : 마리떼 앙팡
출처 : 마리떼 앙팡

일러스트를 활용한 신규 아트웍도 눈에 띈다.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담은 앙팡 에펠 그래픽과 아이들의 동심을 표현한 하트 그래픽으로 브랜드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또 세일러 카라가 돋보이는 카디건과 원피스 등을 새롭게 출시, 기존 캐주얼 무드를 살리는 동시에 보다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한 여아용 라인도 첫 선을 보인다. 이외에도 스웨트 셋업과 나일론 재킷, 버킷 햇 등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4세부터 11세까지 폭넓은 연령대별 사이즈로 출시되는 ‘마리떼 앙팡(MARITHÉ ENFANT)’의 24 봄 컬렉션은 2월 20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W컨셉, HAGO, SSF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발매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는 일주일간의 5%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마리떼 앙팡(MARITHÉ ENFANT)은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잠실점에 이어 1월 24일 수원 스타필드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