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따스한 봄을 맞아 제주로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패키지 ‘블리스플 리트릿 위드 다이치’를 2월 22일(목)부터 27일(화)까지 4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 태교 패키지 ‘블리스풀 리트릿 위드 다이치’ 출시
그랜드 조선 제주, 태교 패키지 ‘블리스풀 리트릿 위드 다이치’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예비 엄마, 아빠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편안한 여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 인클루시브 혜택은 물론 하이엔드 절충형 유모차를 투숙 기프트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한정 상품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태교 패키지 ‘블리스풀 리트릿 위드 다이치’ 출시
그랜드 조선 제주, 태교 패키지 ‘블리스풀 리트릿 위드 다이치’ 출시

40객실 한정으로 예약가능한 이번 패키지 혜택으로는 전 객실이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 객실에서의 2박과 힐 스위트관 고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제이(Gran J)’ 조식,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커피&티 서비스, 아름다운 하프 연주와 함께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랑 초이스’ 2인 혜택이 포함되어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위치한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에서 임산부를 위한 산전 관리 케어인 마더투비 프로그램 (60분)과 그랜드 조선 제주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 조이(Gran JOE)’에서 진행하는 태교 스냅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투숙기간 동안에는 차량 공유서비스인 ‘쏘카 카쉐어링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해 봄 제주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다이치’와의 협업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하이엔드 절충형 유모차 ‘더 프라임’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투숙 후 자택주소로 배송, 투숙고객 당 1개 한정)

‘더 프라임’ 유모차는 럭셔리한 디자인은 물론 현존하는 절충형 유모차 중 가장 큰 29cm 리어 휠 설계로 디럭스급의 안정성과 절충형의 편의성이 더해진 제품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들이 활용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한 ‘더 프라임’ 골드 핑크 컬러는 출시 14일만에 완판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패키지와 더불어 2월 22일(목)부터 3월 7일(목)까지 한달 간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randjosun_jeju)과 다이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고객참여형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부터 그랜드 조선 제주 키즈룸 숙박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의 예약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만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24일(토)부터 4월 30일(화)까지다. 가격은 신관 힐 스튜디오 스위트 가든뷰 2박 기준 138만원부터 (세금 별도)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담당자는 “곧 태어날 아기와의 소중한 시간을 축복하는 의미를 담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풍성한 혜택과 세심하게 고른 기프트로 스페셜 한정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따스한 봄의 기운이 내려앉은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가장 편안하고 럭셔리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