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지나가고 다가올 따뜻한 봄을 맞이하기 위해 간절기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독창적이며 대담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을 결합하여 개성있는 여성복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있는 여성 의류 브랜드 ‘가연리’의 ‘엘로이 크롭 자켓과 ‘사피 셔츠’를 추천한다.

 

 이미지 제공 : GAYEON LEE(가연리) –엘로이 크롭 자켓
 이미지 제공 : GAYEON LEE(가연리) –엘로이 크롭 자켓

먼저, ‘엘로이 크롭 자켓(ELOY Crop jacket)’은 다소 심플한 기본 자켓의 허리에 두 줄의 밴딩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깨끗하고 맑은 화이트 컬러와 선명한 블루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특유의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로 제작하여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보인다. 더불어, 해당 제품은 세트로 활용이 가능한 팬츠도 출시되어 포멀하면서도 특별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근룩, 약속룩, 하객룩 등 다양한 상황에서 연출할 수 있는 코디를 제안한다.

또한, ‘사피 셔츠(SAFFI Shirt)’는 곧 다가올 봄맞이 룩으로 제격인 포인트 셔츠이다. 시원하고 바삭거리는 재질감의 일본 유명 회사의 면 원단으로 제작된 오버핏 셔츠이며, 허리의 밴딩 디테일이 있어 슬림한 실루엣으로 연출된다. 짧은 기장의 스커트나 슬랙스 등 어느 하의를 매치해도 셔츠의 디테일로 인해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착용 가능하니 이번 봄맞이 룩으로 시도해 보자.

한편, 가연리의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 소식은 가연리 공식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