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2024 S/S시즌을 맞이해 ‘Deep Dive into’라는 테마로 새로운 컬렉션을 전개한다.

 

 캘러웨이 어패럴, 2024년 S/S시즌 ‘Deep Dive into’ 컬렉션 공개
 캘러웨이 어패럴, 2024년 S/S시즌 ‘Deep Dive into’ 컬렉션 공개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Deep Dive into(딥 다이브 인투)’ 컬렉션은 골퍼들이 온전히 자신만의 플레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필드에서 가장 자유롭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완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실루엣과 조직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했다. 내피 및 후드 탈착이 가능한 스웨터나 여유로운 핏의 경량 소재 윈드브레이커, 부드러운 촉감의 믹스 섬유를 사용한 스웨터, 나일론 스판 소재로 편안함과 쾌적함을 살린 하의 등 S/S시즌의 변화무쌍한 날씨와 다양한 플레이 상황에서도 골퍼들이 오롯이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고심해 제작한 캘러웨이만의 룩을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필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캘러웨이 어패럴만의 아이덴티티도 담아내었다. 일반적인 기능성 골프웨어 디자인에 내추럴한 표면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일상에서도 이질감 없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해 프리미엄 골프웨어로서 존재감을 증명한다.

다가오는 봄, 몰입감 있는 플레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2024 S/S 컬렉션 신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