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프랑스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Sisley)’와 함께 ‘어블룸 인 팰리스(Abloom in Palace)’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_마스터스 스위트
조선 팰리스_마스터스 스위트

‘어블룸 인 팰리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봄, 건조해지는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HAIR rituel by Sisley)’의 헤어 케어 세트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는 시슬리의 40년간의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스킨케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된 하이엔드 헤어 케어 브랜드로 강력한 식물 활성 성분의 포뮬라와 뛰어난 기술로 두피와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이와 함께, 그랜드 마스터스와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이용 가능한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과 간단한 핑거 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2인 혜택, 그리고 다음 날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 조식 2인 혜택, 그리고 저녁 6시 이후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의 ‘1914 팰리스’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투숙객은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 내의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스테이트 객실 기준 560,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