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쥬얼 ‘올포유’가 2024년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포유
올포유

올해도 올포유의 대표모델인 김소연과 이상우와 함께 일상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행복의 시간’을 시즌무드로 담아냈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실제 부부만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케미로 캐주얼과 스포츠 라인을 넘나들며 여러 아이템들을 소화해 냈다.

 

올포유
올포유
올포유
올포유

이번 컬렉션에서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데일리 캐주얼 라인뿐만 아니라 올포유의 스포츠 라인도 눈에 띈다. 스포츠 라인은 일상의 데일리스포트, 골프와 테니스 제품들로 구성된 액티브스포츠(Active Sports)와 클래식한 스포츠 제품군 보스(Boss) 라인으로 세분화되었다.

파스텔톤의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갈 때 입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와 셔츠, 니트 등과 함께 편한 착용감으로 인기 좋은 팬츠 또한 올 시즌 메인 아이템이다. 또한 스니커즈, 가방 및 스카프 등 라인별 컨셉에 맞게 액세서리도 구성되어 출시되었다.

해당 봄 컬렉션은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구성됐다.

다가온 봄을 느낄 수 있는 24년 봄 컬렉션과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김소연과 이상우가 착용한 이번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올포유 매장과 공식 온라인 한성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