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국제모델협회 안병천이사장은 2024년 2월 17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엠에스텍에서 시니어파트 회원 위촉.임명식 자리에서 이미진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번 공로패는 2024년 첫번째 공로패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국제모델협회측은 밝혔다.

 

국제모델협회 안병천이사장(사진 오른쪽)이 국제모델협회시니어파트 이미진조직위원장(사진 왼쪽)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국제모델협회 안병천이사장(사진 오른쪽)이 국제모델협회시니어파트 이미진조직위원장(사진 왼쪽)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안병천이사장은 “이미진 위원장은 지난 1년반 동안 국제모델협회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섰고 문화예술분야중에 모델 관련 산업 부분에 기여한 부문을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하게 되었다” 고 밝혔으며, 이미진 위원장은 “2024년 구정 연휴가 끝나자마자 이런 공로패를 받으니 너무 가슴이 벅차다”라며 “2024년도에는 작년보다 더욱 더 열심히 맡은바 역할을 다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상식에 참석한 시니어모델 박모씨에 따르면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열정적으로 시니어모델들을 위해 너무나 열심이었는데, 이렇게 공로패를 받는 모습을 보니 제가 받는 것처럼 너무 기쁘다” 며, “항상 우리 시니어모델들을 위해 사소한것까지 챙겨주는 이미진 위원장이 항상 우리와 함께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국제모델협회는 비영리단체인데, 그 취지에 걸맞게 이미진위원장은 화보집 발간을 통해 발생한 판매수익금도 나눔단체에 기부하는 등 사회에 모범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