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POLA)가 모델 김설현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폴라 
사진 제공 : 폴라 

공개된 광고 컷 속 김설현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데, 특히 매끄럽고 탄력 있는 무결점 피부가 돋보인다. 폴라의 안티에이징 라인인 B.A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한 이번 광고 비주얼은 섬세하고 정교한 라이팅 효과를 통해 ‘스위치를 켜듯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는 B.A라인의 컨셉트를 표현했다. 누아르 영화 같은 감도와 스케일, 강렬한 서사로 화제가 된 폴라의 시네마틱 필름 속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 어떤 상황에서도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은 빛나는 피부’라는 메시지를 이번 광고 비주얼에서도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 : 폴라 
사진 제공 : 폴라 

폴라는 피부 노화에 대한 근본적 해법을 제시하는 바이오 액티브(Bio Active) 스킨케어의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폴라 B.A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에피게놈 사이언스로 완성한 폴라의 대표 라인으로,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한 무수한 수상 이력을 자랑한다. 로션, 밀크, 크림, 아이존 크림, 라이트 셀렉터, 밀크 폼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폴라 B.A 라인은 건강한 피부 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김설현이 실제로도 애용하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폴라 관계자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설현이 폴라 모델로 활동하면서 대표 스킨케어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들과 설현의 건강한 피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이번 광고 비주얼을 통해 폴라의 감각적인 제품력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설현은 최근 한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평소에도 폴라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노출해 화제가 되었다. 또한 디즈니+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