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뮬라다움’ 공개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뮬라다움’ 공개

뮬라웨어는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2011년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슬레저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던 레깅스를 ‘요가 및 피트니스 전문 웨어’로 한 차원 끌어올리며 국내 애슬레저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2024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뮬라다움’이라는 주제로, 운동으로 나를 가꾸며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뮬라웨어는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일상과 운동이 어우러지는 의미 있는 하루를 선사하고자 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운동과 패션의 자연스러운 융합을 테마로, 뮬라웨어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코어 라인’과 일상 속 패션을 완성하는 ‘데일리 라인’을 조합해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운동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코어 제품과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데일리 제품을 통해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뮬라웨어만의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코어 라인은 브라탑과 레깅스 제품 등 운동 시 착용하기 알맞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우수한 복원력과 내구성으로 운동 시 편안하게 팔을 움직일 수 있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컴피 업 숏 브라탑', 허리 말림 없이 안정적으로 입기 좋은 레깅스 '컴피 업 하이라이즈 바이커 쇼츠' 등 다양한 상하의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데일리 라인의 경우, 힙하면서도 자유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강조했다.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우븐 소재의 ‘고프 우븐 와이드 팬츠’, 어깨 부분의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고프 컷 아웃 롱 슬리브' 등 절제된 컬러감과 트렌디한 요소들이 돋보이는 라인업을 통해 나만의 데일리 애슬레저 룩을 감각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뮬라웨어는 이번 시즌 컬렉션 테마를 바탕으로 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나의 하루가 운동으로 빛났던 순간’을 뮬라웨어 공식 SNS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뮬라웨어 신제품을 증정한다.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박주은 팀장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과 운동의 융합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을 통해 조화롭게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뮬라웨어는 편안함과 트렌드를 모두 갖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은 물론, 기능성과 제품력이 돋보이는 코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