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연연끼리 호텔에서의 달콤한 추억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

최근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콰이어트 럭셔리’가 주요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는 가운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럭셔리 호텔을 이용하는 연인끼리도 차분한 분위기 속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에, 연인들이 호텔 밖을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혜택부터 배스 어메니티까지 둘만의 순간에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 줄 다양한 베니핏을 선보인다.

먼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웨디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LA:Bruket)과 협업,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연인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프루스 바디로션(240ml) 및 스프루스 솔트스크럽 (420g)으로 구성된 ▲라부르켓 바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 체크인 당일 저녁에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샤퀴테리 & 치즈 플래터와 함께 우아하게 퍼지는 기포와 원숙한 향미가 반짝이는 밤과 잘 어울리는 ▲떼땅져 녹턴 (750ml) 샴페인 1병이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둘만의 와인 나잇을 객실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이들의 프라이빗한 시간이 아침까지도 이어질 수 있도록 ▲조식 2인 세트가 다음날 오전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객들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완벽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