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허니 슈크림 필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허니 슈크림 필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허니 슈크림 필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이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허니 슈크림 필드’는 달콤한 슈크림과 꿀을 활용해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슈크림을 가득 채우고 100% 국내산 아카시아꿀로 만든 허니 코팅을 입힌 필드 도넛으로, 슈크림에는 바닐라 빈을 풍부하게 넣어 진한 바닐라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도넛 위에는 허니 코팅과 더불어 드리즐로 달콤함을 더했다.

던킨은 도넛이 영어 ‘Do not’과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도넛 워리 비 해피(Donut Worry Bee Happy)’ 슬로건을 붙여 국내산 아카시아꿀을 활용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모양부터 맛까지 봄을 닮은 이달의 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부드럽고 달콤한 ‘허니 슈크림 필드’ 도넛을 맛보시며 걱정은 없애고, 행복은 더하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