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앤바에서는 따스한 봄을 맞아 각 식음업장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환상적인 와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_나인스 게이트 와인 페어링
웨스틴 조선 서울_나인스 게이트 와인 페어링

먼저, 아메리칸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는 주방장이 엄선한 나인스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를 프리미엄 와인과 페어링 하여 2인 또는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쉐어링 고메 앳 나인스 게이트’ 프로모션을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2인을 위한 ‘쉐어링 딜라이츠’는 레몰레이드 소스의 크랩케이크, 시저 샐러드,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생면 리가토니, 립아이스테이크&트러플 감자튀김 등 등 4가지 메뉴와 소믈리에가 추천한 와인으로 구성하여 두 명이 풍성하게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된다.

페어링 와인은 샴페인 ‘루이 로드레 컬렉션’ 또는 레드 와인 ‘이브 뀌에롱 생-조셉 카바노스 두 가지 옵션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35만원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Rubrica)’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시그니처 메뉴들을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디 셀러 메뉴인 알리오올리오, 관자를 넣은 카치오 페페 부카티니 등 루브리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파스타 메뉴를 ‘커플 세트(2인)’ 또는 ‘패밀리 세트(4인)’로 인원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커플 세트는 샐러드 1종과 파스타 1종, 음료(에이드 또는 맥주)를, 패밀리 세트는 샐러드 1종과 파스타 1종, 피자 1종, 스테이크 1종 및 음료(에이드 또는 맥주)로 구성된다.

해당 메뉴는 4월 30일(화)까지 주중 저녁 및 주말 점심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커플 세트는 159,200원, 패밀리 세트는 200,800원이다.

또한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이탈리아식 멘보샤 ‘카로짜(CARROZZA)’를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루브리카 와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3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라운지앤바는 한가롭게 봄 햇살을 만끽하며 애프터눈티 세트와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엘레강스 인 블룸: 핑크 애프터눈티 세트‘를 3월 1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애프터눈티 세트에는 와인 페어링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봄 기운을 만끽하며 한낮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프터눈티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100,000원이며 샴페인 2잔 이용 시 50,000원, 봄 시즌 음료 선택 시 인당 1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