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착용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숨 쉬는 자켓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을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 

공개된 광고 영상을 통해 만개한 봄 꽃들 사이로 ‘숨을 쉬는 자켓, 에어로 하이크 자켓’과 함께 편안한듯 쾌적하게 하이킹을 즐기는 장원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아이더의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와 열기는 배출해 주는 고기능성 자켓이다.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가 사용되어 비, 바람 등 체온의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이에 변화무쌍한 봄 날씨 걱정없이 다양한 야외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고기능성 소재로 비, 바람을 차단하다 보면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기와 습기가 자칫 자켓 내부에 쌓여 활동을 저해할 수 있는데, ‘에어로 하이크 윈드스토퍼 방풍 자켓’은 아이더만의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이를 완벽히 보완해 준다. 땀이 많이 나는 등 부위에 벤틸레이션 구조를 디자인해 열기와 땀을 빠르게 배출시켜 입는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8방향으로 늘어나는 나일론 스판 소재가 제약없이 자유롭고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해 준다. 남성용은 라이트 그레이, 포레스트 카키, 블랙 3가지이며, 여성용은 아이스 라벤더, 바닐라, 블랙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