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에서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패션에 푹 빠진 이들을 지칭하는 키드코어를 재해석한 24SS 플레이버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엄브로(UMBRO)
사진 제공: 엄브로(UMBRO)

봄바람이 불어오는 푸른 하늘과 들판을 배경으로 한 화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4SS 플레이버 시리즈는 걱정 없이 뛰어놀던 노스탤지어에서 영감을 받아 엄브로만의 키드코어 룩을 선보인 제품이다. 다채로운 맛(FLAVOUR)의 컬러와 위트 넘치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버 시리즈는 우븐과 니트로 맛(FLAVOUR)을 구성해 바람막이, 아노락, 조거 팬츠 등 봄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라인업 되어 있다. 특히 새로운 컬러블럭과 리뉴얼된 우븐 소재, 아웃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개성을 추구하는 2030 남녀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키치 하고 밝은 무드를 담아낸 플레이버 시리즈는 크로스백, 볼캡, 삭스 등 컬러풀하게 믹스매치 하기 좋은 아이템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날씨 변화가 심한 간절기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버 스탠넥 바람막이는 형태 유지가 뛰어나며 워싱 가공으로자연스러운 주름이 특징인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플레이버 캡과 크로스백 아이템은 페얼그린, 블루 등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키드코어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한편, 플레이버 시리즈는 전국 엄브로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