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 유현주 프로와 함께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테일러메이드 서울’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드 위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컨텐츠 촬영 및 행사를 진행했다.

 

테일러메이드 서울 유현주 프로 현장 이미지
테일러메이드 서울 유현주 프로 현장 이미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24봄여름시즌 신상품을 유현주 프로가 고객들에게 설명, 소통하고 현직 프로골퍼의 필드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스페셜 프로젝트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지난 8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봄 시즌 전략 제품인 ‘헤리티지 니트’를 비롯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24SS 신제품을 고객 취향별 맞춤형으로 제안하고 판매까지 과정을 유현주 프로를 통해 담아냈다. 특히 매장 관리와 VMD, 판매 경험까지 했던 유현주 프로도 필드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랑스럽고 친근한 매력으로 고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사전홍보로 진행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유현주 프로와의 짧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 사진 촬영, 선물 증정 등 미니 팬밋업 행사를 진행 해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하기도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실제 이날 유현주 프로를 만나기 위해 여러 지역에서 방문한 팬들이 제품구매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유현주 프로도 일일 매니저 경험을 통해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했다.

이번 시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To be the Best Performance)’를 테마로 유현주 프로와 함께 ‘스타일도 퍼포먼스를 위한 또 하나의 장비’라는 의미의 컨텐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현장 반응이 뜨거웠던 이번 프로젝트는 유튜브 컨텐츠로도 제작돼 3월 말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