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비즈니스 미팅 또는 가족 모임 장소를 찾을 때, 호텔까지 가기 어렵다면 특급 호텔의 셰프 레시피, 그리고 운영 노하우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아보자. 일식, 중식 등 각 호텔 셰프만의 스타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호텔 외식업장을 도심 속 다양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야마부키 런치 세트
조선호텔앤리조트 야마부키 런치 세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재패니즈 레스토랑 ‘야마부키(YAMABUKI)’와 홍콩을 대표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32(MOTT 32)’는 다양한 가격대로 런치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신세계남산(신세계 그룹 도심 연수원) 지하 1층에 위치한 일식당 ‘야마부키(YAMABUKI)’에서는 오픈 이래 첫 봄을 맞이하며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봄 시즌 메뉴로는 랑구스틴, 바지락, 활 가리비, 중합, 죽합으로 구성돼 해산물과 국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중해식 조개 스튜’를 제안하며, 그릴 메뉴로는 금태 특유의 기름진 맛과 금태 밑의 실파, 당근 퓌레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금태 구이와 당근 퓌레’를 즐길 수 있다. 런치 스프링 세트의 가격은 6~15만원대로 구성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모트32 모둠딤섬세트
조선호텔앤리조트 모트32 모둠딤섬세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내에 위치한 ‘모트 32(MOTT 32)’에서는 홍콩의 미식여행을 서울에서도 즐길 수 있다. 주중, 주말 관계없이 2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3~4인이 북경오리를 즐길 수 있는 ‘런치 북경오리 세트’와 함께, 모트32의 시그니처 딤섬인 상해식 소룡포, 해산물 산라 소룡포, 블랙 트러플 메추리알 샤오마이, 캐비어 비취 관자교, 수정 하가우, 트러플 야채 교자 등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모둠 딤섬 6종을 포함한 6가지의 코스를 1인당 7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주중 런치 딤섬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의 시그니처 중식 레스토랑 ‘금룡’의 맛, 서비스, 브랜드를 그대로 구현해, 서울 도심 속에서 고품격 코스 요리를 최상급의 맛과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비즈니스 다이닝 중식 레스토랑 ‘금룡 삼일빌딩점’을 제안한다.

 

워커힐 금룡 삼일빌딩점 런치 세트
워커힐 금룡 삼일빌딩점 런치 세트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일대에 자리한 금룡 삼일빌딩점은 △청계 코스 △삼일코스 △백룡코스 △흑룡코스 △갈룡음수형 △청룡코스 △황룡코스 △청천코스 등 무려 8가지에 달하는 코스가 다채롭게 준비돼 있어 니즈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비치 중심 연코스 참고 사진
해비치 중심 연코스 참고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중심은 비즈니스 런치로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은 ‘연코스’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연코스를 주문하면 다섯 가지 향이 나는 ‘오향 닭 냉채’와 ‘비취게살 두부 스프’, 귀하고 좋은 재료를 넣어 온 가족의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전가복’이 차례로 제공된다. 이어서 ‘싱가폴 칠리 새우’, 중심만의 특제 반죽으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소고기 탕수육’, 식사 메뉴와 후식 등 총 6가지 코스를 맛볼 수 있다.

 

반얀트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뱅커스 런치 코스
반얀트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뱅커스 런치 코스

반얀트리 서울이 운영하는 명동 소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Bankers Club by Banyan Tree)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격식 있는 비즈니스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뱅커스 코스(Bankers Course)’를 선보인다.

해당 코스는 비즈니스 고객들이 격식을 갖춘 점심 미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뱅커스 코스’는 건강하고 정갈한 한식 메뉴로 구성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런치 코스로, 구성으로는 ▲환영음식 ▲장어를 곁들인 새우 영양 죽 ▲제철 장아찌를 곁들인 김치 녹두전 ▲소갈비 찜 & 반상 ▲계절과일 ▲커피 또는 차를 포함한다. 이 외에도 오가닉 두부무스, 보리굴비와 제철 솥밥 반상 등으로 구성된 ‘뱅커스 스페셜(Bankers Special)’ 및 이베리코 하몽과 부라타 치즈 샐러드, 안심구이와 세이버리 등으로 구성된 ‘양식 코스(Western Course)’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