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박지현이 선한스타 2월 가왕전 상금 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긴급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수 박지현
가수 박지현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팬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선한스타 누적 기부 금액 601만 원을 달성한 가수 박지현은 지난 8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청룡열차 특집 제 2탄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과 끼를 통해 안방에 큰 즐거움을 선물 했다.

가수 박지현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입원비, 약제비, 치료부대 비용 등 갑작스러운 지출로 인해 환아 가정에 어려움이 발생했을 때 가정의 생계를 보호하고자 하는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기부를 해주고 있음에 감사하다. 가수 박지현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롱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