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봄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SSG.LIVE(쓱라이브)’에서 특가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SSG닷컴 ‘SSG.LIVE’ 라이브 커머스 안내 이미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SSG닷컴 ‘SSG.LIVE’ 라이브 커머스 안내 이미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봄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최대 76% 할인 혜택을 비롯해 ‘쓱라이브’ 전용 특전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성인 3명과 어린이 1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도 오는 3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해 가정의 달 여행을 계획하기도 좋다. 3~4월 투숙객에게는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신관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주어진다.

상품은 디럭스 객실 1박을 기본으로 취향에 맞춰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으로 구성했다. ‘올데이 풀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실내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모두 담아 하루종일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다. ‘조식 프리 패키지’는 봄맞이 재충전을 위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패키지 2종 모두 해운대 오션뷰가 펼쳐지는 야외 온천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가족형 콘텐츠가 가득한 플레이 랩,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부대시설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클럽디오아시스’, ‘데일리스 요트’ 등 해운대 관광지 할인권을 제공해 패캉스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2인 식사권,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물가 장기화로 여행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찾아 현명하게 지출하려는 ‘소비 디톡스’ 트렌드가 떠올라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부산 대표 스팟 관광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실속 있는 가족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