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비 브랜드를 통해 영유아 발달 맞춤 놀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올디너리매직(대표 허청아)이 국내 최고의 산후조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디너리매직이 국내 최고의 산후조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디너리매직이 국내 최고의 산후조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올디너리매직은 ‘뇌발달을 자극하는 신생아 놀이’를 주제로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출신의 대표자와 연구원이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헤리티지 센트럴점에 머무는 산모들은 매주 1회 올디너리매직의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은 호텔급 시설을 비롯해 분야별 전문 의료진, 체계적인 클리닉, 교육 프로그램 등 산모를 위한 고품격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후조리 문화 수준을 높이고 있다. 외부 브랜드가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디너리매직 피카비는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 출신의 아동발달 전문가들이 발달맞춤 놀이 서비스를 설계해 제공하는 브랜드다. 국내 육아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역량과 부모 대상 육아 콘텐츠 개발 역량을 동시에 갖추고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지며 성장하고 있다. 특히 피카비 놀잇감은 국내 최초로 FSC 인증 목재와 GOTS 인증 유기농 천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전 제품 3세 이하 KC 안전인증과 CE 유럽인증까지 획득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놀잇감이라는 점에서 신생아를 키우는 양육자에게도 호응이 높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국내 최고의 산후조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산모들을 위해 개발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부모의 즐거운 육아를 돕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