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는 지난 13일, ㈜평화발레오(대표이사 남정민)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대구시 한부모 모자가정 보호자를 위한 여성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주)평화발레오가 모자가정을 위한 여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주)평화발레오가 모자가정을 위한 여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은 ㈜평화발레오 여직원 4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약 2시간 동안 한부모 모자가정 보호자의 정서적 안정 및 힐링을 위한 화병 꽃꽂이 활동으로 진행하였다. 제작된 꽃 화병은 대구시 한부모 모자가정 보호자 150명에게 종합 영양제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남정민 ㈜평화발레오 대표이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평화발레오 여직원 들이 대구시 한부모 모자가정 보호자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자원봉사활동을 운영하였다.“며 ”㈜평화발레오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한부모 모자가정의 보호자를 위한 뜻깊은 봉사활동에 동참해주신 ㈜평화발레오와 여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대구시 취약계층 한부모 모자가정에 ㈜평화발레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화발레오는 2010년부터 초록우산과 함께 '매칭 그랜트' 방식을 통해 기업과 임직원이 1:1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대구시 취약계층 아동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