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아이들의 행복한 호캉스 추억을 위한 리틀VIP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리틀 VIP’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리틀 VIP’ 패키지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새학기를 맞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어린이 고객을 진 주인공으로 삼아 객실을 꾸미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퍼즐놀이, 영화 관람, 인룸 치킨 세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포함한 ‘리틀 VIP’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에, 아이의 기억 속 오래 남는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자연친화 패브릭 브랜드 ▲오리고(ORIGO)와 협업, 컬러풀한 색상이 돋보이는 인디언 텐트, 인형 쿠션 러그 등 동심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패브릭 소품으로 객실을 알록달록하게 꾸몄다.     

먼저,  객실 한 켠에 위치한 ▲원목 인디언 텐트는 아이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마련해 주며, 텐트 아래 깔린 ▲원형 누빔패드가 자연친화 면사, 인증된 안전한 염료로 염색돼 부드러운 촉감과 사용감으로 아이가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아이들의 창의성과 감수성을 키워 줄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모습의 고래, 닥스훈트 캐릭터 등 수제면으로 제작된 다양한 ▲애니멀 쿠션이 객실 곳곳에 비치됐으며, 이 외에도 비비드한 색채의 오리고 수제직조원단으로 만든 ▲쿠션 ▲베드러너 ▲베개 ▲러그 등 패브릭 소품들이 아이와 함께 지내는 객실에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준다.

아이들을 위한 풍성한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호텔과 연결된 메가박스 센트럴시티점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 4매와 함께 고소한 팝콘 및 음료 2개 세트를 만나 볼 수 있는 ▲러브콤보 교환권 2매가 증정된다.  또, 객실 내에 즐길 수 있도록 체크인 시 제공되는 ▲JW 퍼즐은 부모와 함께, 또는 아이 혼자 맞춰 보며 두뇌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취감과 재미를 모두 안겨줄 것이다. 이와 더불어, 호텔 부대시설로는 온천수로 가득 채운 테라피 풀과 유아 풀이 포함된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온가족이 완벽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먹거리도 빠질 수 없다. 이번 리틀 VIP 패키지 이용 시, 치킨, 감자 튀김, 맥주와 주스로 구성된 ▲4인 패밀리 세트가 인룸 다이닝으로 제공돼 아이와 어른 모두 객실에서 한껏 여유로운 스낵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리틀 VIP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투숙 가능하며, 3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