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22일까지 ‘스타일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열고,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른 맞춤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LF 트라이씨클 '스타일 프로포즈' 프로모션 이미지
LF 트라이씨클 '스타일 프로포즈' 프로모션 이미지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으로 따듯한 날씨가 예고되며 봄 패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옷장 준비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헤지스, 닥스, JJ지고트, 올리브데올리브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모아 출근부터 결혼식, 주말 나들이까지 한 주의 스타일을 완성할 아이템들을 큐레이션한다.

스타일 프로포즈 행사는 크게 ▲출근룩 ▲하객룩 ▲주말룩으로 구성됐다. 남녀 직장인을 위한 출근룩 코너에서는 자켓, 셔츠, 팬츠를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결혼식 하객룩에는 원피스, 트위드 자켓, 스커트 등 여성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주말룩에서는 활동성과 모던함을 모두 만족시킬 티셔츠, 가디건, 팬츠를 추천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사용해 패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이 오면서 가벼운 옷차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들을 쇼핑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