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따스해진 봄 날씨를 만끽하며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시즌스 모먼트(Season’s Moment)’ 객실 패키지를 3월 18일부터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봄맞이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서울, 봄맞이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서울, 봄맞이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서울, 봄맞이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 선보여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의 풍경을 즐기며 나를 위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구성으로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의 라임, 유자, 라벤더 등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산뜻한 봄의 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 1개,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도서 1권, 따스한 봄날의 설렘이 느껴지는 음악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 둘레길과 남산 서울 타워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다. 호텔 정문서부터 남산 산책로까지 이어지는 호텔 곳곳마다 푸르른 새싹, 분홍빛 가득한 벚꽃 등 어느덧 완연해진 봄 풍경을 마주할 수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내 릴랙세이션 풀에서는 통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을 느끼며 지친 몸의 피로를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시즌스 모먼트’ 객실 패키지는2024년 3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1만원부터이며 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하다. (VAT 10% 별도).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