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에서는 봄과 어울리는 트렌디한 비주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필 다이나믹 위드 그래비티(Feel Dynamic with GRAVITY)’ 패키지를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_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
그래비티_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

해당 패키지는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무드의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래비티 로비층에 위치한 ‘제로비티(ZEROVITY)’에서 출시한 신메뉴 ‘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와 J라거 생맥주 2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그래비티_제로비티 프리픽스
그래비티_제로비티 프리픽스

다양한 인기 메뉴로 구성된 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는 런치에 제공되는 ‘딜라이트 시그니처 타워’, 또는 디너에 제공되는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딜라이트 시그니처 타워’는 제철 과일과 쁘띠 디저트를 기본으로 에너지 부스팅 샐러드, 새우 시저 샐러드, 콥 샐러드, 베이비 시금치 샐러드 등 샐러드 1종과 브리치즈와 구운 파니니, 피렌체 파니니, 그릴드 치킨 파니니 등 샌드위치 1종, 그리고 까르보나라, 링귀니 봉골레, 클래식 라자냐 등 파스타/리조또 중 1종을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다. 주문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는 제철 과일과 셰프 추천 샤퀴테리&치즈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바 스낵으로 깔라마리, 치킨윙, 맥앤치즈, 올리브, 트러플 감자튀김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주문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주중(월~목)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3층의 수영장과 4층의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이용할 수 있어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5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한편, 제로비티는 시그니처 타워를 비롯해 취향에 맞게 나만의 코스 메뉴로 구성할 수 있는 ‘프리 픽스(PRIX FIXE)’ 코스를 선보인다.

수프, 샐러드, 메인 요리, 디저트 총 4가지 중 원하는 메뉴만을 골라 2~4코스까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2코스는 38,000원, 3코스는 48,000원, 4코스는 58,000원에 이용 가능하여 점심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메뉴로도 제격이다.

또한, ‘와인 프리 플로우(Wine Free Flow)’ 프로모션을 통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및 J라거 생맥주를 인당 3만원의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