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360도 에어로 시스템 적용으로 착용 내내 쾌적한 숨을 쉬는 하이킹화 ‘퀀텀 에어로 쿠쉬’를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아이더] 퀀텀 에어로 쿠쉬 
[아이더] 퀀텀 에어로 쿠쉬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현은 공기가 통하는 ‘퀀텀 에어로 쿠쉬’를 신고 쾌적하게 하이킹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상의 쾌적함과 쿠셔닝을 자랑하는 아이더의 ‘퀀텀 에어로 쿠쉬’는 국내 최초로 터널 구조와 스페이서를 결합시킨 AERO SYSTEM이 적용되었다. 때문에 360도 전방향 투습이 가능해 신는 내내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수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로 인해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다.

충격 분산이 탁월한 아이더만의 트리플 쿠쉬 기능이 설계되어 발에 전해지는 피로를 최소화시켜 주고 착용감 또한 편안하다. 스포츠카 덕트(DUCT) 구조에서 착안한 에어로 덕트(AERO DUCT) 디자인이 원활한 습기 배출을 돕는 동시에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퀀텀 에어로 쿠쉬’는 최상의 하이킹화답게 내마모성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이 사용되었으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아웃솔 러그 설계 및 면적 증대로 다양한 환경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특히 아웃솔 앞부분 그루브와 터널이 유연성을 더해 발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끈 매듭 없이 조임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핏(BOA Fit) 다이얼로 간편한 착화는 물론 미세한 피팅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레드, 네이비, 블랙, 스노우 화이트, 민트, 퍼플 6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장시간 착용 시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는 신발 고민을 덜어줄 최상의 하이킹화”라며 “아이더만의 기술력으로 쾌적함과 쿠셔닝을 극대화한 ‘퀀텀 에어로 쿠쉬’와 함께 올 시즌 더 쾌적한 하이킹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