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스포츠 활동부터 가벼운 외출까지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빅볼 청키 마스크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MLB KIDS (엠엘비 키즈)
사진 제공: MLB KIDS (엠엘비 키즈)

빅볼 청키의 여름 버전 슈즈인 MLB키즈 빅볼 청키 마스크는 작년 여름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24SS 시즌에는 블랙, 아이보리에 화이트를 추가해 총 3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청키 마스크는 샌들과 운동화를 결합시킨 샌동화로 봄부터 한여름까지 신을 수 있어 바람막이, 조거팬츠 등을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사진 제공: MLB KIDS (엠엘비 키즈)
사진 제공: MLB KIDS (엠엘비 키즈)

빅볼 청키 마스크는 야구 포수의 마스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신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측면의 팀 로고는 야간 축광 소재로 주간 1시간 노출 시 야간에 약 30분간 빛이 나도록 발광 처리되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켜 외부활동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통기성에 도움이 되는 발등 펀칭 디자인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하며, 빅볼 청키의 아웃솔 러버와 신 끈 대신 매직테이프를 적용해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특히 어퍼는 합성 가죽과 폴리에스터로 편안하면서도 견고하고, 밑창은 EVA 창으로 볼륨감을 더해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빅볼 청키 마스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MLB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