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화창한 날씨 속 벚꽃이 만개해 화사해진 서울의 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 캉스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봄캉스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봄캉스 프로모션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과 목련, 개나리가 남산과 한강을 물들이는 계절이 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탁 트인 통창을 자랑하는 객실과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뷔페, 알록달록 봄날을 담은 디저트와 샤퀴테리가 펼쳐진 갤러리 애프터눈 티, 그리고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룸 패키지로 봄캉스를 하기에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 뷔페 새싹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 뷔페 새싹 프로모션

신선한 제철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뷔페에서는 봄을 온몸으로 맞이할 수 있는 ‘봄 야채 페스티벌 뷔페’를 선보인다. 눈이 건강해지는 초록 잎이 가득한 그린 샐러드 스테이션과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고소한 참기름을 취향대로 넣어 슥슥 비벼 먹을 수 있는 비빔밥 스테이션, 항산화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달콤한 맛과 향까지 일품인 순수 벌꿀 집까지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다양한 스테이션이 준비된다.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계절, 비타민 충전과 에너지를 끌어올려 줄 ‘봄 야채 페스티벌 뷔페’를 즐기며 봄철 입맛은 물론 원기 회복까지 챙겨보자.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