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올포유, 미녀와 순정남 제작지원
올포유, 미녀와 순정남 제작지원

올포유가 지원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임수향, 지현우, 박상원, 이일화, 차화연 등이 출연하며, 이달 23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임수향 분)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지현우 분)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 로맨스 성장 드라마다.

‘올포유’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한 비즈룩부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강자 답게 활동적인 스포츠웨어까지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 드라마 속 인물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극중 출연진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24년 S/S 신제품의 다양한 코디와 시즌 주력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할 계획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드라마 PPL을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매장 프로모션 등과의 연계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이뤄나가기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